입력하신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 5회 오류로 계정이 잠금처리되었습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, 외국환은행(거래하시는 은행)에
문의하십시오.
※ 한국수출입은행 앞으로 직접 문의하시는 경우, 투자자 본인 확인이
필요한 바 다음의 안내사항을
참고하시어 로그인 화면 하단의 메일
(odisis@koreaexim.go.kr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(1) 법인 투자자의 경우:
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 후,
1) 아이디, 2) 투자자명, 3) 사업자등록번호를 메일 본문에 기재하시어 잠금해제 요청 메일 발송
(2) 개인 투자자의 경우:
신분증 사본(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) 첨부 후,
1) 아이디, 2) 투자자명을 메일 본문에 기재하시어 잠금해제 요청 메일 발송
